Saturday 24 March 2018

인도의 항의에 대한 이슬람교의 untouchables 전략으로의 전환


인도에서 항의하기위한 이슬람교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전략으로 전환
우디 크릭, 콜로라도, 2016 년 6 월
& # 8220; & # 8230; 벽에 향한 석판화 사진 & # 8221;
페이퍼 백은 여기에 있습니다.
W W. Valley의 Dry Bones에 대한 Norton의 페이퍼 백 버전은 2015 년 4 월 6 일부터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으며 여행, 독서, 곤충 및 기타 용도에 적합합니다. 소매 업체에 대한 링크는 도서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회사에서.
지난 주말 저는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 책 경품 및 축제에 참석했습니다. 낮에는 여드름 나무가 피었습니다. 나는 전에 보라색 나무를 보지 못했습니다. 토요일 밤, 경이는 천국의 별 아래에서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골짜기의 Dry Bones는 Mystery / Thriller 카테고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에서 UCF 현악 4 중주단이 승자를 무대에 올려 놓았습니다. 나는이 특정 페이지의 책에 대해 보통 까마귀하지 않지만, 이봐, 다른 어떤 것보다 이상하고 꿈 같은 느낌을 느꼈고 여전히 # 8230;
하늘 그림 전에 하늘입니다.
"시를 쓰는 우리들에게 Stanley Kunitz의 삶과 그의 업적은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 분리되는 세상에 태어 났지만 가장자리에서 생존의 즐거움을 위해 춤을 추는 우리의 부름임을 상기시켜줍니다 도로의. 우리는 변화 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져야하며 겸손해야합니다. 시는 필수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거북이 딱정벌레 애벌레의 작품보다 뛰어나지도 못하다. 우리는 사랑 이야기 전에 사랑을 선택해야하며, 하늘 그림 전에 하늘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러한 선택이 비탄에 이르게 할지라도, 용담 앞에서 꽃을 피우십시오. 우리는 친절해야합니다. 우리는 참석해야합니다. 쿠니츠는 우리시를 통해 흘러 나오는 겸손한 삶을 소홀히하지 말고, 평범한 삶을 즐기기 위해 눈을 부시게 해줍니다. "
- "나는 생존의 기쁨을 위해 춤을 춘다 : 단테 디 스테파노의"스탠리 쿠 니츠의 글쓰기 삶의 명상 "에서. Writer & # 8217; Chronicle, 2014 년 9 월
Faber & amp; Faber & # 8217; s edition (UK).
"낭트 벧 트스에서 LLwyn On에서 살았던 농부의 아들 중 한 명인 밝은 달빛의 밤은 Clogwyn y Gwin의 한 소녀에게 주소를 알려주려고했습니다. Tylwyth Teg는 초원에서 본격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았습니다. 주변 Cwellyn 호수. 그는 그들에게 다가 갔고 조금씩 조금씩 자신의 음악의 매혹적인 단맛과 자신의 서클에 들어올 때까지 연주의 활기를 이끌어 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게 어떤 종류의 주문이지나 갔으므로 그 곳에 대한 지식을 잃어버린 나라에서, 그가 본 가장 아름 다우면서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과 기쁨으로 시간을 보냈던 나라에서 자신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그는 그곳에 7 년을 보냈지 만, 그에게는 밤 꿈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가 집을 떠난 사업에 대한 희미한 기억이 마음에 떠오르면서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보기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서 그에게 수여 된 집으로 돌아가서 수령인들과 함께 그의 나라로 인도 할 것을 허락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리고 갑자기 그는 공정한 가족이 즐겁게 보았던 은행에서 꿈에서 깨어나는 것처럼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집으로 향했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는 모든 것이 바뀌 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부모님은 죽었고, 형제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고, 자기의 연인은 다른 남자와 결혼했다. 그는 그러한 변화의 결과로 다시 돌아온 후 1 주일 만에 실연했다. "
& # 8211; John Rhys, Celtic Folklore, Welsh & amp; Manx, Volume One (1901)

이슬람으로의 전환 : 인도에서의 항의 할 수없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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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jahid, Abdul Malik.
이슬람으로의 전환.
Chambersburg, PA : 아니 마 도서, © 1989.
무자 히드, 압둘 말릭.
이슬람으로의 전환.
Chambersburg, PA : 아니 마 도서, ©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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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 MP Sakshi Maharaj는 Hindus가 이슬람교 또는 기독교로 개종하는 사형 선고를 맹세합니다.
BJP의 MP Sakshi Maharaj와 인도 총리 Narendra Modi (Facebook)
힌두교 정당과 가진 인도의 한 의원은 작년에 나 렌드 라 모디 (Narendra Modi) 총리 선거 이후 공동 긴장을 조장하기 위해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다른 종교로 개종 한 사람들에게 사형 선고를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논란의 여지가있는 Modis Bharatiya Janata Party (BJP)의 솔직한 멤버 인 Sakshi Maharaj는 Uttar Pradesh의 한 종교 단체에서 인도의 가장 큰 종교 단체의 우세를 보호하기 위해 각 힌두교 여성이 네 명의 자녀를두고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현지 언론은 "언젠가는 기다려라. "의회에서 법을 통과시켜 암소 도살 및 개종에 빠진 사람은 사형 선고로 처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aharaj는 힌두교로 개종 한 이슬람교도, 기독교인 및 다른 종교적 신앙의 인도 사람들은 같은 형벌을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차별화는 인도의 소수 종교 구성원들이 한때 힌두교 인으로 개종했다는 가정하에 진행되었습니다.
"Ghar wapsi [reconversion]은 전환이 아니라 단지 실제로 속한 박람회에이 사람들을 안내하는 과정이다"라고 독립 지도자 인 Mahatma Gandhi의 살인마를 묘사 한 후 12 월에 사과해야했던 59 세의 정치인이 말했다. "애국자"로
Maharaj의 발언은 역사적으로 인도의 여러 종교 단체들 사이의 격렬한 관계가 강제 개종의보고에 의해 긴장되어 왔기 때문에 나왔다.
크리스마스 직전에 야당 의원들이 회교도들과 기독교인들을 은폐하려는 힌두 민족주의 단체들의 시도에 항의하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상원 의회가 연기 될 수밖에 없었다.
야당 지도자들은 Modi가 비난하고 행동을 취하기에 충분하지 못했다고 비난했다.
총리는 종교 관련 논쟁에 새로운 것이 아니다. 2002 년 구자라트 (Gujarat) 주 (州) 총리직을 맡았던 그는 종교적 폭력을 중단하지 않은 혐의로 기소되었다.
의회의 항의는 BJP의 프린지 파벌 중 한 명인 Praveen Togadia가 집권당이 "힌두교 인의 백분율을 100으로 잡아야한다"고 말한 뒤 나온 것이다.
일찍이 아그라 마을의 무슬림 가족 50 명 이상은 의식이 없던 식량 배급 행사에 참석하여 식량 배급 약속으로 유혹 된 힌두교로 개종하려는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했다.
차례 차례로, 힌두 민족 주의자는 이슬람교도 및 기독교 선교사가 단단한 힌두 카스트 제도 이상으로 더 나은 삶을 약속하면서 개종을 앞두고 언터쳐블로 알려진 달릿 (Dalits)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비난했다.
인도의 12 억 인구 중 80 %가 힌두 인입니다. 이슬람교도들은 인구의 거의 15 %를 차지하고 나머지 기독교인, 불교도 및 소수 민족이 나머지를 나누고있다.

기독교 세기.
칸티 사르 바야 (Kanti Sarvaiya)는 힌두교 유산을 뒤에 남겨두고 불교가되었다.
"힌두교는 우리에게 아무 것도하지 못했다"고 인도 서부 구자라트 주에 살고있는 Sarvaiya (20 세)는 말했다. "그래서 우리의 가족 장로가 개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7 월에 상위 계급 남성들은 인도 종교계의 신성한 동물 인 암소를 도살 한 혐의로 모타 사마 얄라 (Mota Samadhiyala) 마을에서 "이전에 손길이 닿지 않는"것으로 간주되었던 달릿 (Dalits) 그룹을 공개적으로 매질했다. 피해자 중 일부는 Sarvaiya의 친척이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유지되어 온 힌두교의 카스트 제도와 연계되어 그와 그의 가족은 밖으로 나가기를 원합니다.
구자라트 주 전역의 집회는 10 월 11 일부터 수천명의 사람들이 공식적으로 불교가 된 대량 개종 행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일련의 시위를 조직 한 Dalit 그룹과 비영리 단체는 올해 말까지 4 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개종 할 것으로 예상했다.
뭄바이에있는 Bhavya Dore는 Religion News Service에 기고합니다.
2016 년 11 월 22 일 문제.
구자라트의 유명한 Dalit 지도자 인 Ashok Samrat (35 세)는 2009 년 공개 행사에서 개종했으며 행사 구성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테러보다 카스트 관련 폭력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죽는다. "불교는 존엄과 평등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올해 폭력 사건이 몇 차례있었습니다. 그 중 뭄바이의 Dalit 십대는 상위 카스트 소녀를 낭만적으로 살해 한 이유로 사망했으며 타밀 나두에서는 Dalit 남자가 상위 카스트 여자와 결혼하여 살해되었습니다.
다른 종교로의 하위 계급 전환은 - 가장 자주 불교가 아닌 -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폭력의 결과로 새로운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카스트 제도는 사람들을 집단으로 나눕니다. 하단에는 달릿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그들은 교육을 거부 당했으며 청소와 같은 일상적인 일에 맡기고 자결권을 박탈당했습니다.
인도 헌법은 차별 철폐 조치 정책을 통해 "예정된 카스트"라고 부르는 것을 보호합니다. 이론 상으로는 모든 시민들이 동등하지만 실제로는 폭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1956 년 Dalit의 지도자이자 국가의 상징 인 Babasaheb Ambedkar는 인도의 헌법을 모방했으며, 힌두교 내에서의 변화를 위해 성공적으로 싸운 후에 Maharashtra의 불교로 대량 전환했습니다.
신 불교 운동으로 불리는이 같은 대량 개종은 그 이후로도 정기적으로 일어났습니다.
Maharashtra의 활동가이자 시인 인 Laxman Mane는 2006 년에 개종 한 뒤 2007 년 Mumbai에서 공개 기념식을 통해 50 만 명의 사람들에게 아리따움을 선사했다. "이것은 조직하는 방법입니다. "
C. Lakshmanan, 첸나이의 Madras Institute of Development Studies의 부교수는 Dalits이 노년의 불평등에 복종하기를 거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동의했다.
"인도에서는 개종이 항의이며 불만을 표현하는 방식"이라고 Lakshmanan은 말했다. "그것은 정치적이며 종교적이다."
모디 총리는 최근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계급 남용을 비난했다.
"이 나라에 카스트 분열의 독을 먹인 모든 사람들이이 나라를 파괴했다"고 그는 말했다. "이 사건들은 문명 사회에 적합합니까?"
그러나 대중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우파의 힌두 민족주의 BJP 인 그의 당이 2014 년에 권력을 잡은 이래 계급 폭력이 심화되었다는 인식이 활동가들과 공동체 구성원들 사이에있다.
Dalits를 포함한 예정된 카스트에 대한 범죄는 국가 범죄 데이터 통계에 따르면 2013 년에서 2014 년 사이에 19 % 증가했습니다.
"이전 정부의 통치 기간에도 억압이 있었지만 지금은 더욱 악화되고있다"고 뭄바이에 본부를 둔 활동가 인 Shyam Sonar는 말했다.
인도에서는 2011 년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힌두 인은 인구의 약 80 %, 무슬림 13 %, 불교도 1 % 미만으로 구성되어있다.
불교 인구 증가율은 전국 인구 증가율 18 %에 비해 6 %였다.
인도 헌법은 종교의 자유와 자발적 전환의 가능성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Samrat는 회심 후 구자라트 지방 당국이 전환 증명서를 발급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 증서가 발급되지 않으면 수천 명이 수도 인 간디 나가르 (Gandhinagar)로 행진합니다.
"우리의 요구는 우리가 존엄하게 살아갈 수있게 해줍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주류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Religion News Service.
11 월 8 일에 편집 된이 기사의 한 판은 11 월 9 일 인쇄판에 "Dalit 계급의 구성원들이 불교로 개종하고있다"라는 제목으로 등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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